UPDATE : 2020.4.8 수 17:49
상단여백
HOME NEWS
BNI Korea Givers챕터 송파지역에서 최단기간 성공적 런칭
아시아씨이뉴스 | 승인2020.02.04 18:23

BNI(Business Network International)는 세계 최대 규모의 비즈니스 네트워크 모임으로 70여개국, 약 26만명의 각 분야의 전문가, 사업가들이 참여하고 있는 모임 이다.
 "Givers Gain"이라는 BNI의 핵심 철학으로 진정성 있는 장기적인 신뢰관계 구축을 하는데 기본 바탕을 두고 있다.

2020년2월 4일 오전 6시 30분 서울 올림픽 파크텔에서 BNI KOREA 송파지역 첫번째 기버스 챕터의 런칭 데이 행사가 큰 관심 속에 열렸다.

서로 인사를 나누는 기버스챕터 멤버

한국에서 만들어진 42번째 챕터로써 송파지역을 중심으로 BNI KOREA 역사상 최단기간 내 런칭 확정이라는 놀라운 기록을 세웠다.

BNI Korea 존윤대표의 축하 메세지를 시작으로 성공적인 쳅터의 런칭을 알렸다. 존윤대표는 지그지글러의 말을 인용해 “다른 사람들이 원하는 것을 얻도록 돕는다면 인생에서 원하는 모든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것이 BNI의 핵심이라고 말했다.

인사말을 하는 BNI KOREA 존윤대표

이번 런칭 행사에는 각 분야를 대표하는 100여명의 전문가, 사업가들이 모여 축하와 함께 비즈니스를 크게 키울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되었다.

참고로 한 전문분야에서 오직 한 사람만 BNI 챕터에 가입할 수 있으며, 이는 멤버들 사이에서 불필요한 경쟁이 일어나는 것을 방지해준다.

각 분야의 전문가, 사업가, 예술가 등이 모여 성공적인 리퍼럴 활동을 통해 상생할 수 있는 신뢰관계를 만들어 가고 이를 토대로 각자의 비즈니스를 성장시켜 나가는 모임 이다.

기버스챕터 초대 의장인 생명보험 전문가인 최창기 대표는 런칭 행사를 준비하면서

“영광스런 축제의 자리를 빛내주신 내빈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오늘의 이 시간이 있기 까지 혼연일체가 되어준 기버스 챕터 모든 대표님들의 노고와 헌신에 깊은 동지애를 느낀다”고 소감을 전했다.

(왼쪽) 최창기 의장 (오른쪽) 공진욱 총괄디렉터

또한 송파지역의 비즈니스 하는 방법을 바꾸는 BNI코리아의 공진욱 송파지역 총괄디렉터는 “ 기버스챕터는 사업가들의 사업 목적 달성을 위한 베이스캠프로서 귀감이 되어 송파지역 경제발전에 중추적인 역할을 하게 될 것이다”고 포부를 밝혔다.

송파 기버스챕터 멤버

BNI 멤버 모두의 목표 3가지 첫째 매출향상, 둘째 네트워크 가치향상, 셋째 리더십 경영능력향상을 통해서, 오늘 새롭게 출발하는 기버스챕터의 멤버 모두에게 이와 같은 큰 성장이 일어나길 기대해 본다.

 

아시아씨이뉴스  asianews2015@naver.com

<저작권자 © 아시아씨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시아씨이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icon
iconPEOPLE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안내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대방로379, 제일빌딩615호 (여의도동44-35)  |  대표전화 : 02-782-6032
팩스 : 02-782-6035  |  관리자 E-MAIL : asianews2015@naver.com
등록번호 : 서울, 아 04234  |  발행인 : 강성재  |  편집인 : 강성재  |  청소년보호책임자 : 강성재
Copyright © 2020 아시아씨이뉴스.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