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0.4.3 금 16:10
상단여백
HOME NEWS 경제
모바일 상품권 신용카드 현금화 " 안전이 보장되는 업체 찾는 팁 "
아시아씨이뉴스 | 승인2020.01.30 14:52

요즘 들어 신용카드 잔여 한도를 현금화 해준다는 광고가 많이 눈에 띈다.

많은 분들이 신용카드 현금화, 신용카드 현금화 후기 등을 검색해서 부족한 돈을 마련하려고 한다.

그런데 이런 광고의 대부분은 일반 대부중개업체 광고이거나 불법적인 카드깡을 하는 곳이니까 각별한 주의가 필요해 보인다.

이러한 현금 서비스는 대행업체에서 진행하고, 있으며 모바일 상품권 해피머니와 컬처랜드 상품권을 이용하고 있다. 이에 따라 모바일 상품권의 사용량 역시도 증가 추세이다.

안전한 거래를 위해서는 업체의 이력을 확인하는 것은 필수, 안전성이 보장되는 업체를 잘 선택할 필요가 반드시 있다. 그 팁을 알아보자.

첫째, 저렴한 수수료를 "강조" 하는 곳, 현금화 서비스 수수료도 정해져 있고, 중간유통 비용 또한 정해져 있기 때문에 추가로 인건비도 들어간다. 말도 안되는 수수료를 적어둔 업체는 조심할 필요가 있다.

둘째, 걱정 될 때는 분할 결제로 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처음 진행이고 입금에 대한 걱정이 생길 때는 분할 결제로, 대부분의 업체는 분할 결제를 진행해 준다. 소액으로 결제를 하고 입금을 받고 난 후 필요 금액을 진행 하는 것 또한 큰 손실을 막아주는 좋은 팁이다.

세째, 입금 후기를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용 후기가 있는 업체라면 고객들의 한마디 한마디가 아주 많은 신뢰가 된다. 또한 너무 과한 칭찬이 들어가 있다면 의심 해봐야 한다. 후기 내용이 적절하다면 믿고 이용 할 수 있는 업체이다.

또 업체 전화번호가 대포폰이 아닌지 미리 조회해 보는 방법도 있다.
대포폰 확인하는 방법은,
1677 + 휴대폰번호 + # (우물정 키) 1677 혹은 1633 콜렉트콜(수신자 부담 전화) 후 안내 멘트가 나오면 상대방 전화번호와 # (우물정키)를 눌러준다.
이때 신호음으로 넘어가거나 컬러링이 나오면 일반폰이고 "상대방의 사정으로 연결할 수 없습니다 " 라는 멘트가 나오면 대포폰 일 가능성이 크다.
이때 1677과 1633은 통화료가 수신자 부담이다.

무엇보다 각자가 사업규모와 계획의 맞는 자금 운영을 미리미리 체크하는 것이 더 필요하다 하겠다. 

아시아씨이뉴스  asianews2015@naver.com

<저작권자 © 아시아씨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시아씨이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icon
iconCOMPANY
기사 댓글 1
전체보기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안내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대방로379, 제일빌딩615호 (여의도동44-35)  |  대표전화 : 02-782-6032
팩스 : 02-782-6035  |  관리자 E-MAIL : asianews2015@naver.com
등록번호 : 서울, 아 04234  |  발행인 : 강성재  |  편집인 : 강성재  |  청소년보호책임자 : 강성재
Copyright © 2020 아시아씨이뉴스.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