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0.1.28 화 22:08
상단여백
HOME COMPANY
실버렉스 「銀이온 미스트」 까다로운 日시장에서 인기
아시아씨이뉴스 | 승인2019.12.09 17:55
물만넣으면 은이온수가 끊임없이 발생하는 친환경 미스트

가을, 겨울이 되면서 급 건조해진 환경 탓에 피부 가려움이 더 심하고, 상태가 심해지는 날은 붉어진 데서 끝이 아니라 따갑기까지 한다. 민감성 피부는 화장품을 아무거나 사용할 수 없어서 순한 제품으로 골라서 쓰기도 한다.

이런 분들에게 일반 스킨이 제품이 아닌 손으로 바르는 게 아니라 피부 위에 뿌리는 수분 미스트 제품이 등장해 화제가 되고 있다.

실버렉스에서 나오는 실버레이2 제품은 이력부터 화려하다. 바로 FDA 승인. 미국에서 FDA 에서 의료기기로 1등급을 승인받은 단순한 화장품이 아닌 의료기기라는 점과 가천 길병원, 그리고 피부 임상연구센터에서 민감성피부의 트러블 개선 및 보습에 좋다는 연구 결과를 가지고 있다. 정상적인 건강한 피부도 환절기에 피부가 가려울 수 있고, 여기에 피부 질환이 있는 아토피나 건선이 있는 사람들은 피부가 예민하고 민감할 수밖에 없는데 이런 사람들이 사용하면 더 좋다고 한다.

Ag케어아로마가습기 ACH-01 ▶은의 강한 살균력을 이용한 천연 가습기이기 때문에 몇 년간 사용해도 세척이 필요 없다.

세계 최초 특허를 받은 순도 99.99% 은이온수 스프레이로 세안 후에 화장품을 바르는 게 아니라 여기에 정수된 물을 채워서 얼굴에 뿌리기만 하면 되는 화학성분 없이 물 자체가 미스트가 되는 특별한 수분스킨처럼 사용할 수 있다.. 세라믹볼과 마그네슘스틱, 은폼으로 구성된 내부 구조에 물만 넣으면 모든 준비가 끝나는 간편한 제품이다.

오로지 물만 들어가고 화학성분이 전혀 없기 때문에 피부 자극을 주지 않는 진정 미스트. 화학성분이 없고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한 물을 계속 리필만 하면 2년정도 사용할 수 있다고 한다.

피부 트러블을 개선하는데도 도움이 된다고 하고, 물과 은폼이 반응하여 은이온이 용출되고 한번 사면 반복해서 재사용이 가능하므로 처음에는 가격이 부담스럽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최소 2년 이상 사용이 가능하므로 그동안 사용하는 스킨이나 에센스 구입비용을 계산해보면 더 경제적일 수가 있다.

인공색소, 합성향료, 방부제가 전혀 들어가지 않았고, 넣는다고 해도 물뿐이라 화학성분이나 유해성분은 전혀 찾아볼 수가 없는 남녀노소, 임신을 한 임산부, 영유아, 피부가 약한 모든 생명체가 다 사용할 수 있다. 은이온수를 손쉽게 만들어낼 수 있는 특별한 제품이다.

현재 실버렉스의 제품은 은 가습기, 은 사워기, 은 샤워볼, 은 비누 등 다양한 제품이 출시되어 있으며, 실버렉스 측은“일본에 수출하는 은 폼미스트는 도쿄 오사카 등 일본 전역의 백화점, 양판점, 약국 등에서 판매된다”고 전했다.
은의 탁월한 효과들이 끊임없이 만들어지는 실버렉스의 친환경의 순한 제품은 아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Hp : http://www.silverex.co.kr/

아시아씨이뉴스  asianews2015@naver.com

<저작권자 © 아시아씨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시아씨이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icon
icon지방자치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안내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대방로379, 제일빌딩615호 (여의도동44-35)  |  대표전화 : 02-782-6032
팩스 : 02-782-6035  |  관리자 E-MAIL : asianews2015@naver.com
등록번호 : 서울, 아 04234  |  발행인 : 강성재  |  편집인 : 강성재  |  청소년보호책임자 : 강성재
Copyright © 2020 아시아씨이뉴스.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