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5.18 토 01:45
상단여백
HOME NEWS 종합
주식회사 언페이크 화상 선명화 솔루션소프트웨어를 통한 실시간 화상 선명화 처리
아시아씨이뉴스 | 승인2019.01.07 13:48

화상 선명화 기술이란 악조건 등에 의해 선명하지 못한 화상의 이미지를 소프트웨어로 실시간으로 최적화하여 개선해서 보여주는 기술이다.

어둡거나 불명료한 화면의 이미지를 선명화 시켜주는 것은 물론, 촬영 대상물의 에지를 강조함으로써 외관으로 판별하기 어려운 벽의 균열 등을 강조하여 표시해주는 것도 가능한 기술이다.

화상 선명화 솔루션의 특화된 기술로 화상을 선명히 개선하는 시스템은, 시장의 동향으로서는 IOT 비즈니스나 네트워크 카메라 관련 등으로 앞으로 가속적인 수요가 예상되는 동시에, 화상 선명화 기술은 미래를 지탱하는 최신의 테크놀로지로서 주목을 받고 있다.

원래 선명화 처리는 전용보드로 실현되고 있던 것이 일반적이고, 설치장소나 활용방법에 있어 제한이 있었다.

㈜언페이크의 선명화 솔루션은 소프트웨어로 되어있어, 도입 형태에 따른 구조가 가능해져 적용 범위가 현격히 확대된다. 예를 들면, 칩으로 임베디드 시스템, 앱으로 제공, 선명화 서버구축, 기록화상의 선명화 등을 들 수 있다.

화상 선명화 기술은 실시간으로 영상의 선명화와 에지의 협조로, 최적화된 영상의 선명도를 이용함으로써 화상인식기술의 정밀도를 각 단으로 향상시킬 수 있게 된다.

화상인식기술이란 화상 속에서 특정 부분을 추출해 목적의 대상물을 '인식'하는 기술로 사람이 '눈'으로 보고 '뇌'로 판단해야 하는 작업을 자동화와 고속화할 수 있다.

예를들어 인물의 특정부분, 식품·불량품의 판정, 유사 화상이미지의 대조 등 화상선명화 기술은 어두운 곳이나 전망이 나쁜 곳을 선명화하고, 조도가 높은 곳은 헐레이션 현상이 일지 않도록 제어한다. 따라서 영상에 그려진 대상물의 인식 정도가 명암에 의해 저해되는 것을 막는 효과도 있다고 언페이크측은 말한다.

건조물 검사 적용

또, 언페이크가 상위랭크로 인정받는 대리점으로써 일본 내에서 판매를 하고있는 네트워크 감시 툴 "InterMapper(인터매퍼)"는, 대규모 네트워크에 대응한 모니터링, 매핑, 경계체제 감시 툴이다. 그래피컬한 직관형 네트워크의 인터매퍼로 선명화 솔루션 시스템 전체를 실시간으로 감시한다.

언페이크는, 시스템 개발, 네트워크&서버 감시, 화상선명화라는 최고기준의 기술과 신뢰로 이미 전세계 6000개 이상의 업체에 도입을 실시해 호평을 받았다.

주식회사 언페이크
Tel : 042-702-0890 E-mail: sks-sales@unfake.co.jp
http://www.unfake.co.jp

아시아씨이뉴스  asianews2015@naver.com

<저작권자 © 아시아씨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시아씨이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icon
icon지방자치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안내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1길 25, 607호(여의도동, 하남빌딩)  |  대표전화 : 02-782-6032
팩스 : 02-782-6035  |  관리자 E-MAIL : asianews2015@naver.com
등록번호 : 서울, 아 04234  |  발행인 : 강성재  |  편집인 : 강성재  |  청소년보호책임자 : 강성재
Copyright © 2019 아시아씨이뉴스.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