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8.24 토 11:41
상단여백
HOME NEWS 문화|교육
K-POP한류문화브랜드대상식 26일 개최
아시아씨이뉴스 | 승인2018.12.25 16:22

K-POP한류문화브랜드대상식이 26일 (서울 광진구) 33층 본사 대강당에서 개최된다. 케이팝서포터즈그룹(박기활 회장)이 주관하고 소상공인협의회 협찬으로 개최하며, 시상부문은 8개 부문으로 의정활동부문, 식품/외식부문, 뷰티/미용/패션부문, 제조/유통부문, 사회공헌부문, 문화/체육/예술부문, 방송/연예부문, 건강/힐링부문 등이 선정되었다.

케이팝서포터즈 그룹은 올해 창립 4주년으로 발전 도약을 위해 11월 14일 본사를 강변역 테크노마트 33층 전층(1,000평규모)으로 확대 이전하면서 500석 규모의 강의장 및 한강변 view가 최고인 K-POP Sky 카페를 오픈하며 1인 창조기업 양성을 추진할 것이라 회사 측은 설명한다.

박기활 회장은 K-POP 등 한류문화를 전 세계에 확산시키며, 동영상 플랫폼을 통해서 광고 시장, 콘텐츠 시장, 교육 시장 및 상품화를 통해 수익 창출 및 관련 1인 크리에이터 양성, e커머스 등 다양한 연계·확장이 가능한 플랫폼 비지니스 생태계를 형성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케이팝그룹은 ㈜케이팝서포터즈, ㈜케이팝스타, ㈜케이팝페이, ㈜케이팝홀딩스, ㈜케이팝미디어, ㈜케이팝 등을 계열사로 두고 있으며, 팬클럽을 국내 100만명, 지구촌 1억명을 목표로 전 세계인이 즐기고 공감하는 “K페스티발 글로벌 문화 축제”를 추진하고 있다.

케이팝서포터즈는 스타발굴이나 공연 페스티벌 뿐 아니라, 중소기업 살리기, 1인 창업주를 위한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면서 대한민국의 경쟁력 있는 숨겨진 문화 아이템을 발굴하여 표준화하고 융합해 고부가가치의 브랜드로 만드는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현재 이런 취지로 발굴된 상품들이 간건강에 탁월한 간명정 아나팝을 시작해서, 홍삼의  20배인 K흑삼큐브, K-POP마스크팩, Dr.K-POP 유황비누, Dr.K-POP 어싱매트, Dr.K-POP 치약, Dr.K-POP 활기차, Dr.K-POP현미칩 등 다양하게 출시하여 전세계에 널리 확산시킬 예정이다.

또한 케이팝서포터즈의 창업주 1만 명, 유저 1억 명을 목표로 다양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케이팝서포터즈는 케이팝의 브랜드를 경제적 가치로 상승시키기 위해 3대 플랫폼 전략을 극대화하고 있다. 케이팝서포터즈그룹은 1만 명의 창업 멤버십을 바탕으로 공유경제 플랫폼을 추구하고 있으며 1억 명의 유저 확보를 위한 공연 플랫폼을 전 세계로 확대해 나가고자 하고 있다. 또 소비자 각자 자신의 몰을 소유하여 마진을 돌려받는 시스템의 쇼핑몰인 케이팝티몰을 9월 1일 출범하고, (주)케이팝홀딩스 법인을 증자하고 종합금융사로 육성시켜 지역경제와 한류콘텐츠의 확산을 지원할 예정이다.

케이팝티몰은 곧 일본 시장에도 오픈예정이며, 공유경제쇼핑몰로 가맹점이 되면 본인 아이디의 쇼핑몰을 분양받으며, 매월 마진을 돌려받는다. 박기활 회장은 "케이팝과 함께 전 세계 시장으로 나아갈 때" 라며 "케이팝을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로 발전 육성해 한류문화를 통해서 전 세계와 아름다운 공동체 문화 플랫폼을 만드는 한편 국내 중소기업이 전 세계로 진출 하는 일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아시아씨이뉴스  asianews2015@naver.com

<저작권자 © 아시아씨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시아씨이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icon
icon(영)PHOTOS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안내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대방로379, 제일빌징615호 (여의도동44-35)  |  대표전화 : 02-782-6032
팩스 : 02-782-6035  |  관리자 E-MAIL : asianews2015@naver.com
등록번호 : 서울, 아 04234  |  발행인 : 강성재  |  편집인 : 강성재  |  청소년보호책임자 : 강성재
Copyright © 2019 아시아씨이뉴스.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