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9.18 수 16:09
상단여백
HOME COMPANY
아름다움의 전도사 아이오뜨
아시아씨이뉴스 | 승인2018.12.13 10:02

아름답고 고운 피부는 누구나 소망한다. 그런 고객들에게 꿈을 전달하는 아름다움의 전도사 ㈜아미엔은 생명공학과 피부과학 기술을 통해 남녀노소 누구나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혁신적이 New Brand “아이오뜨”를 탄생시켰다. 화장품을 통해 피부를 관리하는 것은 아름다움을 전달하는 회사의 기본 책무이며, 피부과학을 이용한 피부 노화 예방과 피부 재생을 이루어내는 피부 혁명만이 고객 감동을 이끌어 낼 수 있다고 ㈜아미엔 대표이사는 본인의 경영이념을 밝혔다.

㈜아미엔은2009년 7월 7일 설립되어 그 해 9월 발효화장품 “Aioth”를 출시했고, 프린스 호텔 제품 설명회 외 30여 차례 세미나를 개최했으며 세계적 화장품 연구개발 제조사인 ㈜코스맥스와 OEM생산 계약을 체결시켰다. 그 외에도 현재까지 대한미용사회 경상북도지회 코스맥스㈜ 납품약정체결, 케이블TV(이데일리) 인터뷰 방송 및 직영 피부샵 오픈, 기초화장품 6종세트 3차 출시 및 레이저 조사기 도입, 중국상표 등록, 프리미엄 제품 출시,  Snail Hydro / Steam Ampoule 출시, ㈜엘레자코지 판매 계약 체결, 중국 무역 유한공사 유통계약 체결, ㈜CS바이오텍 해외판매 계약 체결, 중국 산서미용협회 판매 계약 체결, 해외 중국법인 설립, 신라면세점 입점 등의 연혁이 있다.

고객을 위한 최상의 제품 생산에 주력하고 있는 ㈜아미엔은 아이오뜨를 통해 고객들에게 새롭고 경이로운 경험을 선사하자는 이념으로 임했다고 밝혔다. 아이오뜨는 영원이라는 뜻의 그리스어 “AION”과 젊음이라는 뜻의 “YOUTH”의 합성어로 “영원한 젊음”을 뜻하며 현대인의 아름다움, 건강, 그리고 행복한 삶의 추구에 발 맞춰 최상의 성분으로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 만들기를 고집한다. 또한 아이오뜨는 젊고 아름다운 피부를 가꾸기 위한 최상의 솔루션을 제공하며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하는 고 기능성라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피부관리의 기본적이면서도 너무나 중요한 수분공급 및 고영양 공급에 방향을 맞춰 피부를 오염된 환경에서 지켜줄 수 있는 편안하고 자연 친화적인 브랜드이다.

대표적인 라인으로는 AIOTH Intensive Products, AIOTH Premium Products, AIOTH Caviar Products, AIOTH BelloQueen Products가 있다.

먼저 아이오뜨 인텐시브란 천연 달팽이 화장품이란 이름에 걸맞게 천연 유래 화장품으로서, 나노 오일 캡슐 공법을 사용하여 코스맥스㈜에서 만든 럭셔리 프리미엄 화장품이다. 주요 기능으로는 피부손상 예방, 수분보유력 향상, 피부탄력 개선, 진정작용이 있다. 특히 강력한 피부 손상 예방과 고보습으로 피부의 탄력과 미백, 주름 개선 이중기능성을 식약청에서도 인증받은 제품이다. 아이오뜨 프리미엄 D&B는 아이오뜨 인텐시브에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라인이며, 아이오뜨 캐비어 화장품은 블랙 다이아몬드라 불리는 캐비어 추출물과 자연 유래 성분들로 구성된 착한 제품이다. 이 제품에 사용된 캐비어는 주로 노화방지에 탁월한 효능을 보이며 인간의 세포구조와 비슷하여 흡수와 효과가 가장 빠르게 나타나는 물질이기도 하다. 필수아미노산, 불포화지방산, 마그네슘, 아연, 비타민 A, D, E, B1, B6등 영양성분 또한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서 생체조직에 적합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어 예민해지기 쉬운 피부를 보호하고 탄력을 지속적으로 유지시켜 준다. 마지막으로 아이오뜨 벨로퀸화장품은 고귀하고 우아한 귀족피부를 꿈꾸는 소비자들에게 선보이는 시리즈이며 BELLO(아름다움)와 QUEEN(여왕)의 합성어로 벨로퀸만의 독특하고 아름다움이 포인트이다. 대표제품으로는 벨로퀸 프리미엄 볼륨 에센스가 있으며 6가지 펩타이드와 줄기세포 성분으로 주름개선 노화예방에 특화된 제품이다. 브로피린, 에델바이스 배양추출물, 탄산수, 렌즈콩씨 등으로 성분이 구성되어 있으며 멜라닌과 피부분화 억제를 도와준다.

아시아씨이뉴스  asianews2015@naver.com

<저작권자 © 아시아씨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시아씨이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icon
iconLIFE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안내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대방로379, 제일빌징615호 (여의도동44-35)  |  대표전화 : 02-782-6032
팩스 : 02-782-6035  |  관리자 E-MAIL : asianews2015@naver.com
등록번호 : 서울, 아 04234  |  발행인 : 강성재  |  편집인 : 강성재  |  청소년보호책임자 : 강성재
Copyright © 2019 아시아씨이뉴스.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